본문 바로가기

TIL ( CODESTATES)

Auth-cookie 과제 중 실수..

과제를 진행하는데 server-cookie의 test가 제대로 나오지 않았다.

DB에 연결이 잘 되지 않은 것 같았다.

과제 설명대로 .env example 파일의 내용을 수정하고 .env로 파일명을 변경했지만

알고보니 db를 생성하지 않았드.....아..............

 

그래 config.js에 데이터베이스는 구성이 되어 있고 migration도 만들어져 있는데..

내가 create 명령을 하지 않은 것이었다.

 

db:create 명령 후 db:migrate 를 한 후 다시 테스트를 돌리니 잘 되었다.

OF COURSE.... 

아직까지도 이런 부분에서 헤매고 있다니 더 빡공해야 겠다.

말리지마